적절하게 전달할 수있는 옵션을 갖는 것이 아마도 배우는 주요 기본 능력 일 것입니다. 서신은보다 주목할만한 합의를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를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합니다. 음성으로 (구두 거래를 통해), 구성된 미디어바카라사이트 (책, 사이트 및 잡지)를 통해, 외부 적으로 (도표, 그래프 및지도 사용) 또는 비언어적으로 (비언어적 의사 소통, 동작, 음성 피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및 톤). 이러한 통신 방법은 효과적인 경력에 필수적인 기본적인 소프트 스킬입니다.
의사 소통 기술의 중요성
탄탄한 관계 능력을 갖는 것은 능숙한 삶에서 개인의 삶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부분에서 도움이됩니다. 비즈니스 입장에서 모든 교환은 서신에서 발생합니다. 훌륭한 관계 능력은 다른 사람과 자신이 데이터를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반대로 무력한 관계 능력은 방문 오해와 실망으로 이어집니다. 미국에서 주도한 2016 년 LinkedIn 개요에서 서신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많이 찾는 섬세한 능력에 대한 요약을 능가했습니다.
의사 소통 능력 향상을위한 단계별 지침
다음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 할 때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할 몇 가지 지침입니다.
1. 튜닝
괜찮은 커뮤니케이터가 되려면 괜찮은 청중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연습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을 면밀히 고려하고 더 눈에 띄는 배열을 위해 질문을 다시 말함으로써 모호성을 설명합니다.
2. 간결함
합리적으로 예상 할 수있는 몇 단어로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필러 단어를 사용하지 말고 문제의 핵심에 오십시오. 무의미하게 비 웃으면 청중이 방해를 받거나 토론중인 내용을 불확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나친 말을 삼가고 군중을 혼란스럽게 할 수있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3. 비언어적 의사 소통
훌륭한 비언어적 의사 소통을 연습하고, 눈과 눈을 연결하고, 손 신호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과 말할 때 목소리의 어조를 지켜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우호적 인 어조의 캐주얼 한 신체 자세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게 보이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눈과 눈의 연결은 통신에서 중요합니다. 당신이 토론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움찔하지 말고 개인을 바라보십시오. 하지만 그 사람을 어색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그 사람을 응시하지 말아야합니다.
4. 확실성
귀하가 진술 한 내용과 다른 사람과의 서신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확인하십시오. 확실한 것은 연락을 유지하고, 캐주얼 한 신체 자세를 유지하고, 간결하게 채팅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질문처럼 들리는 표현을 제공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강렬하거나 경멸적인 표현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5. 수용력
비즈니스, 공동 작업자 또는 동료와 관계없이 다른 사람이 말해야하는 내용을 모순하는 것을 도울 수없는 상황에서는 단순히 아이디어를 전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그들의 관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평가를 존중하고 귀하와 동의하지 않는 개인을 경멸하지 마십시오.
6.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진술하고 인정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서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식하는 것은 그들이 말해야 할 것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의 이름을 사용하고, 점유하지 않는 것만 큼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은 감사함을 느끼고 더 공정하고 유익한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7. 올바른 매체 활용
활용해야 할 고유 한 유형의 서신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올바른 서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실제 문제 (삭감, 보상 변경 등)에 대해 직접 대면하는 것이 문제와 관련하여 이메일을 보내는 것보다 더 적절합니다.
훌륭한 경력을위한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당신의 직업에서 우세하려면 큰 관계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과 그것을 어떻게 성취 할 것인지를 이해해야합니다. 환상적인 커뮤니케이터가되는 것은 직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관계 능력은 회의를 시작하고 결정주기를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설명 할 수있는 옵션이 있으면 상당한 여유가 생깁니다! 작업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려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데이터를 요구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훌륭한 인간 관계 능력을 가져야합니다.이 모든 것이 훌륭한 관계 능력을 갖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은 잘 보이고 주변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장에서의 끔찍한 의사 소통
서신은 작업 환경 성취를이 끕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효율적으로 대화하는 데 방해가되는 것은 당분간 명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작업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끔찍한 통신의 몇 가지 징후입니다.
명시 적 서신 부재
잘못된 매체를 활용하여 중요한 메시지 전달
무분별한 강력한 서신
마무리와 생각의 부재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두려워
조정을 소홀히
무력한 서신의 예는 2006 년 RadioShack 삭감 일 것입니다. 가제트 체인은 이메일로 대표자들에게 조언을함으로써 400 명의 노동자를 해고했습니다. 조직은 이동 후 막대한 역화에 직면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회의보다는 이메일을 활용 한 것에 놀랐습니다.
Radioshack의 끔찍한 서신은 대표자와의 부정확 한 대화 방식을 활용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조직의 대표자들은 비인간적이라고 느꼈고 조직을 혐오했습니다.
관련 자료
서신을 위해 CFI 설명서를 숙독해야 할 의무가 많습니다. 우리카지노CFI는 누구든지 금전 심사관에 등재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전 세계 금융 모델링 및 평가 분석가 (FMVA) ™ 인증 프로그램의 권위있는 공급 업체입니다. 계속해서 직업을 추진하려면 아래의 추가 자산이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