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속의 인간

  이 관점은 발전하는 생태 문제를 해결하는 지지자입니다. 정부와 전 세계 협회가 자연 문제를 조사하고이를 해결하기위한 계획을 정의하기 위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전 세계 입법 문제에서 중요한 문제가되었습니다 (1997 년 교토 의정서, 우리카지노 여러 국가에서 위험한 대기를 확인하기 위해 오존 유해 물질 방출을 줄 이도록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1970 년에 처음 시작된 지구의 날 축제는 문제를 조명하고 네트워크 간의 활동을 일으키기위한 세계적인 노력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기후의 안전과 함께 인간 운동과 금전적 발전을 수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중요한 생각 : 1. 우리는 정상적인 자산의 활용과 관련하여 현명한 선택에 안주하여 나중에 언젠가 여전히 충분한 양이 남아 있음을 보장해야합니다. 2. 자산의 남용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으로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정기적으로 암시합니다.


 자연스러운 정직성 – 기후 조건을 유지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 이것은 인간의 운동이 주변에있는 환경과 인적 네트워크를 부당하게 괴롭히지 않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 주변 장면이 사람의 운동에 의해 확실히 영향을받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재정적 효율성 – 최소한의 낭비가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자산 활용과 관련하여 역동적 인 현명함을 암시합니다.


가치 – 최첨단 자산이 실제로 활용되기를 원할 수 있도록 보존되는 방식으로 우리의 특성 자산을 활용하도록 요청합니다.  신중함은 자신의 활동을 통제하고 행동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절약은 자신의 자산을 사용하여 절약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 개인으로서 우리는 친족들과 협력하지만 현재 상황에서 다른 살아있는 구성 요소와 무생물 구성 요소와 함께 협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인류는 세계의 일부이며, 우리는 현재 상황의 조정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과 유사하게 현재 상황에 본질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 환경 추론은 기후 및 비인간 물질과 개인의 윤리적 관계를 검토하는 통제입니다.  철학자들은 인간이 자신의 동기에 맞게 기후를 바꿀 수 있음을 받아들입니다.


인간이 가장 잘 번성하는 효율적인 기후에 있습니다. 문제는 인류에게 몇 가지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상승을 제공합니다.  현명한 존재로서 개인은 세상을 변화시킬 준비가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관리하는 법칙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세상은 개인이 우월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열람하고 이해할 수있는 책이라고하는 경향이있다. 그는 그것을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그가 만족하는 모든 능력으로 활용 될 조잡한 물질의 샘 2. 그를 포위하고 포위하는 것으로, 결과적으로 그것과 특별한 관계를 갖는 것으로  이것은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기후를 도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처음보다 눈에 띄는

인류 중심주의 – 카지노사이트 지구상의 인류의 거대한 부분을 중심으로 자연을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고 견딜 수있는 방법으로 간주합니다. 이 견해는 사람들이 지구상의 주요 종이며 자연을 변화시키고 자산을 활용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2. 생물 중심주의 – 사람이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거대한 종은 아니며, 남아있는 모든 생물은 자연적 가치가 있으며 보호되어야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 견해는 생물에 대한 도덕적 대우를 옹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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